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소비자의 식탁을 책임지는 해풍 영어조합법인 / CEO 신광석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하루에 세 번 상차림에 있어서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우리나라 지역 특산물을 이용해 영양 많은 상차림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입맛이 더욱 당기는 요즘 삼시세끼에서 찾을 수 있는 맛있고, 정성을 넣어 새로운 식품을 만드는 해풍영어조합법인(대표 신광석)의 지역특산품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든든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풍영어조합법인은 2002년에 설립하고 10년 동안 지역관내의 우수한 농산물 및 수산물을 직접 수매하고 가공 유통하는 기업이다. 해풍영어조합법인은 현대 공법을 이용해서 재현한 제품인 옛날 말린 굴비이다. 옛 방식 그대로 첨가물을 넣지 않고 정직함으로써 새로운 의미의 웰빙 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공장에서는 위생 냉풍건조시스템을 이용해 반 건조 명태라든지 무말랭이, 무시래기를 생산판매 하고 있으며, 예비 사회적 기업에 연속 지정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해풍영어조합법인의 관계자는 "우리가 먹을거리를 건조하기 위한 가장 최적화된 기후가 늦가을부터 초겨울이고 그렇다고 늦가을부터 초겨울이 1년 연중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 최적화된 환경을 외부가 아니라 공장내부로 도입 온도와 습도 바람 량을 조절해서 최상의 먹을거리 건조식품을 만들고 있다." 라고 설명했다.

 

다른 제품들과 달리 수분율이 낮고, 육질이 쫀득쫀득해서 요즘 주부들이 좋아하는 제품이다. 그리고 순살만 이용해 고추장에 잘 양념해서 버무린 제품인 고추장 굴비 제품이 있다. 또한 냉풍건조 시스템으로 하루 동안 한 달 이나 두 달이 아닌 짧은 시간 안에 최적온도와 신선을 잡아서 만든 참 시래기 제품이 있다. 마지막으로 집에서 구이로 먹을 수 있는 황태구이 양념을 추가로 제공해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명태 제품들이 있다.

 

http://ischool.imbc.com/Interviews/view/110

 

출처 : imbc http://www.imbc.com/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목록 삭제 수정 답변

평일 오전9시 00분부터 6시00분까지 , 토, 일 및 공유일은 제외

  • 농 협 301-3532-3531-11
  • 예 금 주: 해풍영어조합법인

이전 제품

다음 제품